안중근평화축구, 축구인들의 안중근 운동
<인사말> 김영복 안중근평화축구 조직위원장
 
단지12 닷컴
▲  김영복 조직위원장   © 단지12 닷컴
축구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 2회 안중근 평화축구대회 조직 위원장 김영복 인사드림니다.
 
바쁜 일정에도 안중근 장군 평화축구대회에 참가해 주신 각 동호회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게 먼저감사의 인사를 드림니다. 또한 이 대회를 이끌어 주신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정광일 대표님과 대회를 빛나게 치룰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최관준 대회장님게 감사 드림니다.
 
축구 동호인 여러분, 오늘 이 행사는 안중근 장군 하얼빈 작전 101주년을 맞이하여  오늘 안중근 장군을 추모 하고 그 분의 숭고한 민족정신을 이어받고자 이 대회를 마련했습니다.
 
안중근평화축구는 축구동호인들의 안중근 운동입니다. 이 대회는 매년 이어질 것입니다. 안중근 평화축구대회가 생활 축구인들의 최대 축구잔치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안중근평화축구는 우승을 위한 치열한 경쟁의 대회가 아닌 축구인들이 우의와 친목, 우정을 돈독하게 하는 정감 넘치는 축구대회로 발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안중근 이름으로 모였기 때문입니다.
 
101년 전 31살의 청년 안중근 장군은 조국의 독립과 민족, 그리고 동양평화를 위해 목숨을 던졌습니다. 오늘날 이 땅에 사는 30대의 젊은이들을 생각합니다. 오늘 이 대회는 단순한 축구가 아닌 생각하는 축구, 국가와 민족을 생각하는 축구, 민족통일을 생각하는 축구대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안중근 평화축구대회에 동참했다는 사실이 축구 동호인 개개인과 팀 전체에게 큰 영광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습니다. 오늘 대회가 축구인들의 단결을 다지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축구동호인 여러분,
오늘은 승자는 패자를 안아주시고 패자는 승자에게 박수를 준다면 모든 참가 팀이 승리하는 좋은 대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상임이사>


기사입력: 2010/10/28 [17:53]  최종편집: ⓒ 안중근청년아카데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