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역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지산 삼도봉서 만난 안중근 장군
<안중근 등반대회 산행 후기> 송암산악회 회원 행복통신
 
단지12 닷컴   기사입력  2010/04/26 [11:04]
▲   민주지산 삼도봉 정상에 걸린 행사현수막  ©

▲  순국 100년 안중근 장군 추모제   ©
▲  안중근 장군 추모 등반대회에 참가한 송암산악회원   ©
송암을 통해 재작년 민주지산 산행에 이어 올해 안중근100주년사업을 겸해 두번째 발걸음한 민주지산 삼도봉... 교과서 등을 통해 막연히 알고 있던 안중근장근의 업적을 이번 행사에 동참함으로써 그의 목숨과 맞바꾼 값진 세발의 총성을 제가슴에도 아로 새기고 왔습니다.
 
행사중에 낭독되어진 장군님삶의 축약본과 같은 유언장을 통해 장군의 조국애과 깊은 신앙심을 가슴깊이 되새기는 기회를 가지며 자식을 키우는 에미로써 기꺼이 장남을 주님께 봉헌하는 대목과 어머님과 아내에게 보내는 대목에서는 그만 저또한 눈물을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런 큰깊은 자리에 송암의 일원으로 참석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초보산행자들의 체력을 배려하여 특별히 완만한 코스로 잡아 리딩하시며 수고 많으셨던 조상현대장님과 뜻깊고 큰행사에 흔쾌히 동참과 후원을 허락하신 별바위 회장님께도 그 노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안중근장군님의 조국애가 과거에 묻히지 않고 현재와 미래에 그 숭고한 정신을 이어받아 조국을 발전에 기여하는데 미약하나마 우리들의 관심이 필요하겠다고 느낀 삼도봉 테마산행이었습니다.
함께하여주신 송암산악회원님들과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 단지님 이하 회원님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통신>

▲   송암산악회 회원 '행복통신'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0/04/26 [11:04]   ⓒ 안중근청년아카데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