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운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중근평화재단 지역본부 결성 추진한다
호남권 본부 결성 준비,,,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이 맡기로
 
단지12 닷컴   기사입력  2010/02/09 [14:39]
▲  이진학 안중근평화재단 동상건립추진 위원장이 신임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은 전남 해남출신으로 전남도 의회 재선의원이다.  © 단지12 닷컴
▲  안중근평화재단에서 보급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안중근 장군 유묵   © 단지12 닷컴
안중근청년평화재단 청년아카데미가 지역별 본부 결성 준비에 나섰다. 안중근평화재단은 2월 5일 민경갑 운영이사, 이진학 상임지도위원, 김석원 상임지도위원, 정광일 대표 등이 전남해남에서 모임을 갖고 안중근 장군 순국 100주년 추도사업 이후 권역별 지역본부 결성을 적극 추진키로 하고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이 호남권 본부 결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도록 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안중근 도서 보급과 유묵 보급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키로 하고 각급 학교 도서관에 인중근 장군 관련 도서 보내기 운동과 사무실 등에 안중근 유묵 걸기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
특히 미국 뉴욕, 중국 상해, 일본 도쿄 등에 있는 해외 조직 이외에 한국내 권역별 조직을 확댜키로하고 호남권과 영남권에 안중근평화재단 지역본부를 조만간 결성하기로 했다. 이날 모임에 앞서 안중근평화재단에서는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김석원 상임지도위원은 해남출신으로 전남도의회 재선의원이다. 한편 영남권 본부는 이현기 상임이사(부산거주)이 추진키로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0/02/09 [14:39]   ⓒ 안중근청년아카데미
 
  • 도배방지 이미지